1% 할인쿠폰이벤트 진행중
인기키워드 : ,키스,나무
농협 1197-02-018151
국민은행 873201-04-187807
우리은행 1002-581-645200
신한은행 110-222-558950
기업은행 490-048200-01-017
예금주:네오인터넷(김명희)
                


신용카드결제
국내 모든 신용카드가 가능하며, 해외 발행카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결제
ㆍ국민은행 873201-04-187807
ㆍ우리은행 1002-581-645200
ㆍ농협 1197-02-018151
ㆍ기업은행 490-048200-01-017
ㆍ신한은행 110-222-558950
예금주: 네오인터넷(김명희)

저희 퍼즐스토리는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1~2일후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친절을 자랑하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료

*택배배송 : 배송료는 30,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30,000원 미만이면 2,500원의 배송료가 추가 됩니다.
(단, 제주/울릉도/도서산간지역의 경우는 2,500원의 추가배송비가 부과되며 50,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 됩니다)

*퀵서비스 : 착불서비스로 발송되며 퀵서비스기사님께 운임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매장방문 :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가져가시면 결제된 배송비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주문조회

*배송사 : CJ대한통운택배
*배송조회 : 발송완료 후인 오후 8시이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확인 : 주문 및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배송 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언제라도 고객 센터로 전화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Tel. 1544-8057)




각종 문의 전화번호,팩스,E-mail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퍼즐스토리 고객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Tel: 1544-8057
Fax: 032-567-2549
e-mail: help@puzzlestory.co.kr

관심품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관심품목은 [마이페이지]의 "위시리스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무료배송인데 배송료를 입금하였습니다.

배송료를 더 입금해 주셨을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2,000원이상 적립이 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이벤트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무이자할부 서비스는 공지사항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두 개중 한 개의 주문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같이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
두 개 모두 배송전인 경우 한 번의 배송료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고 함께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주문은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경우는 국내에 거주하시는 가족이 수령하셔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가 되면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자와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되며 주문번호를 따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국내의 모든 신용카드 가능)결제와 무통장으로 입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불카드나 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신용카드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입금하실 때 꼭 주문하실 때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변경은 안되며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발송전인 경우는 변경이 가능하오니 되도록 빨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인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전에만 가능하니 빨리 알려주시고 고객센터는 오후 6시 마감되므로 6시 이후 요청은 다음날 오전 9시 이후에 반영이 되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한 제품중에 빠졌거나 잘못온 경우는 어쩌나요?

저희의 배송과실이 확인되면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퍼즐포장을 뜯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퍼즐은 박스의 비닐이 벗겨진건 상품가치를 잃은 것입니다.
그래서 제품을 받으신 후 필히 확인하시고 개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즐액자가 깨어져서 도착했네요.. 어떡하죠?

액자는 배송시에 위험에 많이 노출되는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간혹 파손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저희가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해 드리며, 파손된 액자는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을 통해서 보내주시면
확인후 재발송 해드립니다.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주소 : 인천 서구 당하동 대주파크빌 601-302 퍼즐스토리
전화번호 : 1544-8057
팩스번호 : 032-567-2549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같은 상품으로 저희가 배송료를 부담하여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상품을 받으시고 택배아저씨께 상품을 전해주시면 됩니다.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접수부탁드립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안드시는경우
배송료 부담하셔서 반품하신후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반품시 주문번호나 아이디 그리고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셔야 반품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날에 상품을 수령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퍼즐스토리는 지정날짜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시에 적어 주시면 지정한 날에 보내드립니다.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가 주문하신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을 보내드렸을 경우 저희가 맞교환으로 신속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상자에 그대로 넣으셔서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아저씨가 오시면 상자채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전혀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게 아닌 단순히 색상이나 크기의 문제라면 고객변심에 해당됩니다.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당일 결제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확인이 바로 가능하지만 결제후 익일이나 몇일 지난후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승인이 이미 떨어진경우라서 카드사확인은 3~4일정도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호명 : 네오인터넷 대표 : 김명희 사업자등록번호 : 113-16-9812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인천서구-0353호
사업장소재지 : 인천 서구 당하동 대주파크빌 601-302 고객센터 : 1544-8057
E-MAIL : help@puzzlestory.co.kr [개인정보 책임자 : 김판수] [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Copyright ⓒ 퍼즐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최근 본 상품| Wishlist| 장바구니| 회원정보